리뷰

모기퇴치제 비킷가드 천연 허브향의 클립형으로 여름휴가준비물로 안성맞춤

인앤올 2016. 8. 3. 02:24

 

모기퇴치제 비킷가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행이나 일상 생활에서 모기로부터 해방될 수 있는 여름휴가준비물 모기퇴치제 비킷가드에대해 리뷰해 드리겠습니다.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며 은은한 천연 허브향으로 언제 어디서나 모기로부터 해방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럼 어떠한 특징이 있을지 바로 리뷰해 보겠습니다.











 


천연 허브향의 모기퇴치제 비킷가드는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모기퇴치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으며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디자인입니다.











 

그럼 이제 자세하게 모기퇴치제 비킷가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비킷가드는 낱개포장으로 하나씩 포장돼 있어 필요할때마다 개별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제품 포장지 뒷면에는 주의사항과 사용방법이 표시돼 있으니 사용하시기 전 한 번쯤 읽어보세요.  

 











 

이제 모기퇴치제 비킷가드를 개봉해 보겠습니다. 개봉하면 바로 시트러스한 천연향이 은은하게 납니다. 아마도 이 향으로 모기를 퇴치하는 게 아닐까 생각이되네요. 저 같은 경우 향에 대해서 크게 거부감은 없었으며 제품을 가까이 가져가 바로 냄새를 맡지 않으면 일정 시간이 지나면 향에 대해서는 크게 신경 쓰이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혹시 향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분들은 사용하시기 전 한 번쯤 고민해 보시는 게 좋을듯합니다.











 

비킷가드 제품 모습입니다. 모기퇴치제라기에는 디자인 자체로도 심플하면서도 깔끔해서 좋습니다. 뒤쪽에 클립이 달려 있어 가방, 모자 소매, 신발 등 어느 곳에라도 쉽게 고정이 가능합니다.











 

아담한 사이즈로 가운데 부분은 말랑말랑한 재질로 이뤄져 있으며 저 부분에 향이 담겨 있는 거 같습니다. 











 

옆모습도 크게 두껍지 않아서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을듯합니다. 

 

 

 

 

 

 

 

 

 

 

 

비킷가드는 피부와 노출이 잘 되는 부분에 착용하면 효과가 더 좋습니다.










 

특히 신발에 착용하면 크게 걸리 적 거리지도 않으면서 효과도 좋았습니다. 저 같은 경우 야간 러닝 시 이용했는데 보통 야간 러닝을 다녀오면 다리쪽에 모기를 자주 물리는데 비킷가드를 이용했을 때에는 모기를 거의 물리지 않아 정말 신기하면서도 좋았습니다.











 

비킷가드는 보통 3~4개월 정도 이용 가능하며 이용하지 않을 때에는 폴리 백으로 만들어진 제품 포장지에 넣어 보관하면 최대 1년까지 이용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모기퇴치제 비킷가드 총평


지금까지 여름휴가준비물로 필요한 모기퇴치제 비킷가드에 대해 리뷰해 드렸습니다. 제가 평소에 모기에 잘 물리는 체질이라 야외 활동 시 모기에 정말 잘 물렸는데 얼마 전 운동 시 비킷가드를 이용했을 때에는 거짓말처럼 거의 모기에 물리지 않아서 신기했습니다. 은은한 향과 함께 부피도 크지 않아 신체 어느 곳에 나 착용할 수 있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는 제품이니다. 한가지 단점으로는 아무래도 향을 이용해 모기를 퇴치하기 때문에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사용하기 힘들 수도 있을듯합니다. 저처럼 모기에 잘 물리는 분들이나 여름휴가 준비물로 모기퇴치제 찾는 분들이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모기 퇴치제라는 생각입니다. 모기퇴치제 구매 고려 중이시라면 비킷가드도 한 번쯤 생각해 보시면 좋을 거라는 말씀을 전하며 이번 리뷰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