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JBL 블루투스스피커 GO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는다면 JBLGO

인앤올 2016. 8. 24. 19:05


JBL 블루투스 스피커 GO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JBL 블루투스 스피커 JBL GO 입니다. 작고 가벼워서 아웃도어에서도 인도어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로 전통있는 음향기기의 명가라고 불리는 JBL에서 출시된 제품으로 음질 또한 만족할 수 있는 성능입니다. 가장 중요한 점 중에 하나는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특징과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지 바로 확인하겠습니다. 












JBL 스피커 GO 입니다. 기본 색상으로 < 블랙 > < 그레이 > < 레드 > < 오렌지 > < 핑크 > < 옐로 > < 민트 > < 블루 > 8가지 색상으로 출시 됐으며 오늘 리뷰해 드리는 블루투스 스피커의 색상은 블랙입니다. 









정품 JBL 블루투스 스피커의 경우는 포장 박스 뒤면에 정품 스티커가 있습니다. 구매하실 때 꼭 확인하세요. 정품 스티커가 있어야만 나중에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JBL GO의 구성품은 < 제품 사용설명서 > < JBL 블루투스 스피커 본체 > < USB 충전 케이블 >로 이뤄져 있습니다.  









블루트스 스피커 JBL GO의 본체 모습입니다. 정면, 후면에 각각 흰색의 JBL 로고가 깔끔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전면의 최대 출력은 < 3W >이며 철재 그물망 재질로 생겼습니다. JBL GO의 다른 색상들도 로고는 흰색으로 똑같으며 본체의 색상만 다르다고 보시면 됩니다. 









JBL 블루투스 스피커 GO의 각각 4면의 모습입니다. 오른쪽에는 < AUX 외부 입력 단자 > < 충전 단자 > < 마이크 > 가 위치해 있고 왼쪽에는 아웃도어에서 이용 시 기둥이나 나무 등에 연결하기 쉽게 클립을 연결 할 수 있는 홈이 위치해 있습니다. 제품의 대한 설명이 아래쪽에 적혀 있으며 위쪽으로 < 전화 통화 버튼 > < 볼륨 + - > < 블루투스 연결 > < 전원 > 의 조작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블루투스 연결을 할때에는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기능을 작동 시킨 후 나오는 연결 목록 중 < JBL GO > 와 페어링 하면 됩니다. 









JBL 스피커와 스마트폰이 페어링 되면 JBL 스피커 GO의 전면에는 푸른빛의 LED가 들어와서 스피커에서 블루투스 페어링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JBL GO는 1시간 30분 정도 충전으로 배터리 완충이 가능하며 최대 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JBL 블루투스 스피커 GO의 특징 중 하나로 음악 감상 중이라도 전화가 오면 스피커폰 기능으로 전환해서 전화 통화가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실제 사용했을 때 음질은 작은 사이즈라는 편견과 달리 꽤 좋은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물론 아주 고가의 블루투스 스피커와 비교할 때는 음질 차이가 날 수 있지만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 스피커라면 충분히 JBL GO도 좋은 소리를 들려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이 음질 정도라면 충분히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라고 할 수 있을듯합니다. 들려주는 소리에 있어서는 중음 강조형 느낌으로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JBL 블루투스 스피커 GO 총평


가벼운 무게로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해서 아웃도어에서 사용하기에 좋고 작은 사이즈로 가정에서 이용하기에도 공간 활용 면에서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가벼운 무게와 휴대성 뿐만 아니라 소리에 있어서도 고가의 블루투스 스피커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꽤 만족할 만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스피커라는 생각입니다. 가격도 저렴해 가성비도 좋아 여러 가지 점들을 고려했을 때 특별한 약점을 찾아보기 어려운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저렴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고 있거나 편리하고 간편하게 아웃도어에서 사용할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릴만 한 스피커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전 JBL GO도 한 번쯤 고려해 보시면 좋은 선택에 도움이 될 거라는 생각을 전하며 이번 리뷰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