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앤올 정보세상


도쿄대학교 졸업 사진 동경대 


한국의 의정부 고등학교 만큼 독특한 도쿄대학교 ( 동경대 ) 졸업 사진 






SNS 머리를 쓴 동경대 졸업생들 


일본에서는 LINE에 인기가 어머어마 하다네요. 







도쿄대학교 졸업 사진 동경대 


유명 인사들이 한잘에 모였네요. 







맥주머리를 쓰고 한장 


아직까지는 평범한 코스프레들 







도쿄대학교 졸업 사진 동경대 


예수님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손에 게임패드는 왜 들고 있을까요 


바로 양 옆으로 게임기가 있어서... 







악당 졸개들 







도쿄대학교 졸업 사진 동경대 


평범한 박스머리와 조금 특이한 풍선 머리 








머리는 어떻게 하늘로 올렸을까요 ? 


나무에 매달았나 ? 







도쿄대학교 졸업 사진 동경대 


익숙한 월리 월리 월리 







포켓몬 고 


앞은 어떻게 보나요 ? 


CP 중 P에 작은 구멍 있어요. 







도쿄대학교 졸업 사진 동경대 


스님과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익숙한 캐릭터네요. 







축하 공연인지 아님 졸업생인지 모르겠슴다 







도쿄대학교 졸업 사진 동경대 


동심파괴 도라에몽이네요. 








힘을 잘 쓰게 생긴 여학생 








동경대 졸업식까지 점령한 순시리 


그리고 여전히 꼭두각시 ㄹ혜 


웬지 웃픈 광경이네요. 







도쿄대학교 졸업 사진 동경대 


아베와 ㄹ혜 




잼있었다면 공감 한번 누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