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앤올 정보세상

 

다양한 수제맥주와 세계맥주를 맛볼 수 있는 맥주펍 방이동 비어가즘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다양한 수제맥주와 세계맥주를 맛볼 수 있는 비어가즘입니다. 방이동에 위치해 있어서 근처에서 시원한 맥주한잔 드시고 싶은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 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그럼 어떤 느낌일지 바로 리뷰해 드리겠습니다. 







 

 

 

 

 

방이동 비어가즘 맥주펍은 큰 간판이 없으며 사진에 보이는 보라색 네온이 간판 대신입니다. 입구도 조금 작아서 건물을 잘 보고 가셔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많이 어려운건 아니고 찾을때 조금만 신경 쓰시면 됩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비어가즘의 수제맥주 종류가 표시돼 있습니다. 








 

들어가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좋은 사람들이 좋은 맥주를 마신다"라는 독일어입니다. 








 

내부는 제법 넓은 편으로 깔끔한 인테리가 특징입니다. 자리는 혼자 왔을때 사용하기 좋은 바자리와 테이블 자리가 마련돼 있으니 편한곳에 앉아서 마시면 됩니다. 그리고 테이블과 테이블 간격이 넓은 편이라 조금은 쾌적하게 마실 수 있어 좋은점 같습니다. 








 

쇼파처럼 편안한 4인석이 하나 있으니 이곳에서 마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메뉴판에는 수제맥주와 함께 간단한 안주가 있습니다. 메뉴판의 경우 날짜별로 뽑아서 사용하는걸로 봐서 수제 맥주의 종류는 그날그날 바뀌는거 같습니다. 








 

다양한 맥주를 맛보고 싶다면 시음 SET라는것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안주로 작지만 고소해서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메뉴판으로 수제 맥주를 주문하고 한쪽에 위치해 있는 냉장고에서 세계맥주도 몇병 꺼내 먹었습니다. 맥주앞에 이름과 함께 알콜도수, 가격 등이 적혀 있으니 참고하셔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맥주를 선택하고 바로 옆에 잔이 준비돼 있으니 맥주에 맞는 잔을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칼 스트라우( KARL STRAUSS ) IPA 맥주 

새콤, 달콤한 향이 강하고 부드러우면서도 끝맛에 약간의 씁쓸한 맛이 남는 애일 맥주입니다. 








 

식스포인트( SIXPOINT ) JAMMER 맥주 

알콜 도수 4%로 맥주맛 보다는 상큼 달달한 음료를 먹는 맛이 납니다. 








 

감자튀김( 5.0 ) 

가볍게 마시면서 안주로 먹기 좋습니다. 양도 가격에 비해 적당하고 맛도 좋습니다. 








 

방이동 비어가즘 맥주펍은 외부음식 반입이 가능합니다. 주변에서 떡볶이 등의 분식이나 편의점에서 과자 등을 가져오셔서 드실 수 있습니다. 단 외부 음식을 가져오면 세팅비로 1인당 1,000원의 비용이 발생하니 참고하세요. 









다양한 수제맥주와 세계맥주를 맛볼 수 있는 맥주펍 방이동 비어가즘 총평


다양한 세계맥주를 맛볼 수 있는 점도 좋았으며 수제맥주의 퀄리티도 높아서 마음에 들었던 집입니다. 거기에 저렴한 감자튀김이나 외부에서 반입한 안주를 이용할 수 있는 점과 분위기에 있어서도 적당한 시끄러움이 마음에 들었네요. 여럿이 같이와도 좋겠지만 혼자서 방문해서 드셔도 괜찮아 보입니다. 방이동 근처에서 세계맥주, 수제맥주가 생각난다면 한번쯤 들려보셔도 괜찮은 맥주펍입니다. 








02-400-0375

매일 18:00~00:00 

매주 일요일 휴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