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앤올 정보세상


강일동 카페 나무수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강일동에 위치해 있는 나무수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됐지만 벌써부터 근처에서는 핫한 장소로 유명합니다. 아무래도 근천에 브런치 카페나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이 없어서 인듯하네요. 많은 메뉴를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먹어본 메뉴는 대부분 맛있었으며 가장 큰 특징으로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그럼 어떤 메뉴가 있는지 바로 리뷰해 보겠습니다. 











나무수 카페 이름이 정말 특이하네요. 나무수 카페는 저렴한 가격과 분위기가 좋습니다. 또한 오픈한지 며칠 안돼서 정말 깨끗하고 쾌적합니다. 












실내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네요. 가운데 카운터와 주방이 있으며 1층과 2층으로 돼 있으니 편한곳에 앉으시면 됩니다. 2층에 쇼파 자리가 있으니 장시간 카페에 머물러야 한다면 2층 자리를 추천해 드립니다. 











커피는 3,000원에서 4,000원 정도이며 아메리카노의 경우 2,800원으로 정말 저렴합니다. 과일쥬스나 에이드의 경우 4,500원 정도로 다른 카페에 비해 저렴한 가격을 보실 수 있습니다. 











브런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과 간식 메뉴도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음식 가격도 음료 가격처럼 저렴해서 크게 부담 없는 가격입니다.  











테이블과 의자 밑쪽에 충전할 수 있는 콘센트가 많은점 또한 좋습니다.  











수쿠비토 메뉴들( 4.5 )입니다. 상큼하면서도 시원합니다. 











햄치즈 파니니( 0.98 )로 크기도 크고 맛있습니다. 브런치 메뉴로 드시기 좋을 듯하네요. 











샐러드피자( 1.12 )로 도우와 토핑이 따로나오는 특이한 피자네요. 처음 먹어 봤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건간한 맛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랑은 조금 잘 안 맞네요. 











카페 나무수가 좋은 점 중에 하나는 생맥주를 판매합니다. 생맥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류를 판매해서 좋습니다. 분위기 있게 맥주 한잔 먹기 좋은 카페가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강일동 카페 나무수 총평


강일동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에 브런치 카페나 분위기 있는 카페가 별로 없어 주변 거주하시는 분들이 방문하기 좋은 카페라는 생각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깨끗하면서도 쾌적하고 인테리어나 분위기도 정말 좋습니다. 거기에 가격도 착해서 강일동에서 카페 찾으신다면 방문해 보세요. 후회하지는 않을실거라 생각합니다. 











강일동 카페 나무수 위치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