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앤올 정보세상


지드래곤 고마츠나나 비공개 인스타그램으로 


다시 불거진 지디 열애설 





지드래곤의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추정되는 곳에 


고마츠나나와 함께 찍은 사진


댓글에 빅뱅의 멤버 대성의 댓글이 있어 


더욱 신뢰를 높여 준다. 










둘이 함께 찍은 사진은 물론 










지드래곤 고마츠나나 커플 양말을 신고 찍은 


사진까지 올라와 더욱더 열애설에 힘을 실어 준다. 











역시 가장 강한 사진은 


지드래곤의 무릎 위에 올라가 


스킨쉽을 하고 찍은 사진 


현재 이 계정은 이슈가 생긴 이후로 


계정이 삭제된 상태다. 









고마츠나나는 이국적으로 생겨서 


혼혈로 오해를 많이 받기도 하지만 


혼혈은 아니며 


부모님 두분 모두 일본사람이라고 인증했다. 










출생 : 1996년 2월 16일 일본 


신장 : 167cm 


어려서부터 빅뱅 팬이었으며 


방송에서도 빅뱅 팬이라고 항상 말했으며 


자신의 SNS에 빅뱅 콘서트에 갔다 온 사진을 인증하기도 했다. 


빅뱅 팬에서 지드래곤과 열애까지 


어떻게 보면 현재까지는 성공한 덕후가 아닐까 생각해 본다. 











둘은 화보 촬영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계속 이어 왔으며 


이번 비공개 인스타그램 사진 공개가 있기전부터 


꾸준한 열애설이 있었다. 














사진마다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고마츠나나의 다양한 사진들을 감상해 보세요. 


진짜 혼혈이 아니라 순순 일본인이라니 안 믿기지만 예쁘기는 하네요. 








사진과 달리 고마츠나나의 


또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움짤도 몇장 









지드래곤 고마츠나나 둘의 열애설이 잘 됐으면 좋겠다는 분들은 공감 


이 열애설 반대라는 분들은 댓글